[WoT] 7.3 패치 이후의 유저들 반응을 보면서. 게임라이프

 아 진짜...


 

'독일 10티어 줜나 후져져서 탱 팔아버려야겠네요 못타겠네요.' (일단 이치로부터 팔아보시죠?)

'아 IS-8 헤비인데 몸빵 왜 이런가요? 종이장갑인가요?' (9티어 탄 보상으로 10티어를 받고도 정신을 못차립니까? 골탄 관통 400mm더라?)

이 색휘들아. 양심이 좀 있어봐라. 중공업이랑 고기육을 첫번째 라인으로 줜나 타봐야 정신을 차릴 것이냐?

프리스트를 타고 나는 고폭을 쐈는데 철갑탄 범위로 공격 들어가는 경험을 해야 정신을 차릴 것이냐?

미국 유저들은 자주포가 옆에 스쳐도 작살나는 M103을 받고도 감사하게 생각하는데? 앵간하면 안깔려고 했는데, 뭔 독일은 언제 버프해주냐는 소리가 어디서 나옴? 미친거임? (아 내가 야티 징징은 이해한다.)

아무리 PvP 게임이라지만 그렇게 오랬동안 천하를 쥐고 있었으면 밸런스 패치에 앵간하면 적응들 합시다. 이제 좀 3국 밸런스 맞기 시작하는거 같은데 거기에 징징대면 그게 사람입니까. (빵국은 솔직히 너무 특이해서 밸런스 언급을 못하겠음.)

근데 제가 그건 이해합니다 중티어를 다 잡고 있는 소련, 고티어를 잡고 있던 독일 판도에서 중티어는 그대로인데 고티어도 소련이 치고 올라오니까 독일은 뭐냐고 할 수 있는데. 미국도 있다. 마찬가지임. 설마 T110이 좋으니까 괜찮다고 하는건 아니겠지?

그리고 이번에 소련 패치는 IS-4가 너무 세서 위로 올린거라메. 근데 더 세게 만들면 어쩌자는거여. 이제 너숙청4호가 너숙청 7호보다 센거 같은데 기분 탓임? 하긴 뭐 T110으로 상대하면 되니까. 씁 어쩔 수 없지.

뭐 그래도 초급자들이 게이브이 똥포에 바로 개작살 나는 일은 줄어서 다행인거 같긴 한데 그래봐야 5->6티어. 아니 사실 피통이 늘어서 고티어 입장에서는 더 귀찮은거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어떻게 된 놈의 게임이 초보자들이 아래티어 탈 때에는 밸런스 얘기가 별로 없는데, 그래도 어느정도는 밸런스 맞는 고티어 타시는 양반들이 불만들이 더 많아요. 그래서 님들 다른나라 탱크 못 잡으십니까? 잡잖아요. 실력 더 늘면 더 잘 잡겠죠. 아예 못잡는 아랫동네를 좀 생각을 해보시죠. 좀.

덧글

  • 凡人Suu 2012/05/09 19:15 #

    어딜 가도 있는 놈들이 더하군요...
  • 레이오네 2012/05/09 19:52 #

    너숙청-8은 너숙청-4랑 운용법이 하늘과 땅 차이라서 혼란이 오는 것 같습니다. 시간 지나면 적응되고 징징 사라지겠죠. 애초에 미듐급 장갑 vs 대놓고 딴딴이라....

    아, 개인적으로 너숙청-4 징징대는 놈은 날려버려야 한다고 봅니다. 운전수 해치마저 강화되었는데 이것조차 징징대면 뭐하자는거지!
  • 잉붕어 2012/05/09 20:48 #

    그런 상황에서 혼란을 가중시키는 호구식 한정판매를 하는 워게이는 정말 나쁜놈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